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다이소 타일 줄눈 보수펜

일상

by 살리라 2022. 10. 11. 13:36

본문

반응형

욕실이 오래되어서 욕실 청소를 해도 줄눈의 더러움이 사라지지 않아 깨끗해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다이소에 줄눈 보수펜이 있길래 2천원인데 한번 써봐도 될 것 같아 구입해봤어요.

 

흔들어서 심을 누르고 줄눈을 색칠~  교체용 예비심은 기존에 끼워져 있는 심을 사용하다가 중간에 심이 눌려서 두꺼워지고 더러워져서 교체해서 사용했어요.  작은 욕실 하나 줄눈 칠하는데 펜 하나 다 사용했네요.  

 

펜을 칠하기 전에 먼저 욕실을 청소합니다.  저래봬도 청소한거라는;;; 

물기가 없도록 전부 마른 후에 작업을 해야해서 일단 물기를 닦아내고 건조해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줄눈펜을 사용했어요. 

 

짜잔~~~  세상에 새 욕실이 따로 없네요.  이렇게 깨끗해 보이다니^^

일단은 펜을 칠하고 나서도 24시간 건조를 해줘야 한대서 욕실을 사용안하고 또 기다렸어요.

 

혹시 몰라서 최소 25시간은 건조시킨 다음에 욕실을 사용했는데...

사용하자마자 벗겨지기 시작.ㅜ  펜 칠했던게 조각조각 떨어져나가기 시작...

 

허허허...  일주일도 안돼서 거의 다 벗겨짐.............

2천원 버렸네요.ㅎ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