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크릴야옹스틱

일상

by 살리라 2022. 6. 26. 16:23

본문

반응형

고양이 물품을 구매하려는 곳에서 배송비 절약 겸 더 구매할 물건이 없나 살펴보다가 크릴야옹스틱 이라는 츄르형 고양이 간식이 있길래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 사봤는데요.

 

10그램짜리 4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은 일반 츄르보다 좀 나가더라구요.  그래도 좋은 거 한번 먹여보겠다고 사봤어요..ㅋ

 

흠..  성분은 괜찮은 것 같아요.

 

스틱을 1/4 정도 짜봤는데 색깔이 무언가 연상되는...  호감이 가지 않는;;;  왜인지는..  사진을 보면 이해가..ㅋㅋㅋㅋㅋ

 

가끔 츄르 한개를 1/4 정도씩 짜주는데 그때마다 츄르 주변에 물을 조금 부어 음수량을 늘리려고 하거든요.  이것도 그렇게 해보려고 주변에 물을 약간 부었더니;;;;;  츄르랑은 달리 너무 금방 형체가 무너져 버려서 더 비호감 비쥬얼이 됐어요;;;  물을 넣기 전의 모습이 '덩'이라고 치면 물 넣고 나니 '서ㄹ사' 같은 모양새..ㅋㅋㅋㅋㅋ

저렇게 줬더니 전혀 안먹더라구요.ㅠ  그래서 그냥 물을 안타고 줬더니 먹긴 먹는데 좋아하지는 않는듯한...  애옹이 둘한테 먹여봤는데 하나는 잘 먹고 하나는 전혀 안먹더라는..  냥바냥..

건강에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음수량에도 도움이 되지 않고 애옹이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것 같고 (그리고 비싸기도 하고)...  그래서 재구매 할 생각은 없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