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동치킨으로 케이준 치킨 샐러드 만들기

간단 요리

by 살리라 2020. 5. 4. 21:54

본문

반응형

치킨, 달걀, 토마토, 오이, 상추, 사과로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수북해서 잘 안보이지만 속에 상추가 가득해요.ㅋㅋ

집에서 키우는 상추가 요새 무럭무럭 자라서 부지런히 뜯어먹고있어요.ㅋㅋ

 

드레싱을 뿌리고 위에 콜라겐 가루도 뿌려서 먹었어요.

우리 몸 피부와 연골 등 체내의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차지한다는 콜라겐..

나이들수록 잘 챙겨먹어야죠^^

 

한살림 닭가슴살 순살치킨 300g(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난 빈봉지샷.ㅋㅋ)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기만 하면 되니까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스를 만들어 곁들여먹으면 더 좋아요~~

 

 

닭가슴살 300g에 먹다 남은 삶은 달걀 두개 잘라 올리고, 먹다 남은 사과 1/4쪽 잘라 넣고, 먹다 남은 오이 반개, 토마토 한개.. 냉장고 파먹기 샐러드네요.ㅋㅋ 플러스 집에서 수확한 상추 많이 넣고~~ 

소스는 원래 마요네즈 3큰술, 머스터드랑 꿀 1큰술씩 넣어야 하는건데,

가볍게 요거트 소스로 만들어 먹었어요. 요거트 6큰술에 물엿 1큰술, 머스터드 반큰술이랑 식초도 반큰술 넣어서 새콤하고 달콤하게~~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어먹기 좋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