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절음식활용) 초간단 전피자 만들기

간단 요리

by 살리라 2021. 2. 15. 21:45

본문

반응형

연휴가 지나고...ㅠ  남은 명절 음식들...  제가 좋아하는 고기, 생선전 같은건 금방 사라지는데,,  취향이 아닌 나물이랑 전은 항상 남는편이에요;;  나물은 비빔밥에 넣어먹고 김밥에도 넣어서 나물김밥도 해먹고..  이제 전을 해치워봅니다.ㅎㅎ

 

(명절음식활용) 나물 김밥 만들기

설명절에 차례 지내고 남은 나물들을 활용해서 김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선물세트로 들어온 치즈도 넣어서 더 맛있게~~ 위에 언뜻 단무지처럼 보이는 것은 도라지랍니다.ㅎㅎ 아무래도 햄이 없

vivre2.tistory.com

 

남은 전을 피자 스타일로 만들어서~~  안좋아하는 음식을 좋아하는 음식으로 덮어서 맛있게 먹기~~ㅎㅎ

 

만들기도 넘나 간단한것~~  전 위에 폰타나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를 발라준 다음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구워주면 끝~~  전 체다치즈도 같이 올려줬어요.  치즈 폭탄~ㅎㅎ  가위로 한입크기로 잘라 먹으면 먹기도 좋아요.  배추랑 다시마 때문인지 딱히 재료를 안넣어도 씹는맛, 식감도 좋더라구요.  전에 만들어 먹었던 녹두전 피자보다 더 맛난거 같기도..ㅎㅎ

 

명절음식 녹두전 활용 피자 만들기

냉장고 파먹다가 명절때 만들고 다 못먹어서 냉동해뒀던 녹두전을 발굴..ㅋㅋ 피자로 만들어서 해치워버렸어요^^ 가장자리에 체다치즈를 대충 잘라서 올려봤어요. 피자헛 치즈포켓 흉내내본다

vivre2.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