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나나 생크림 샌드위치

간단 요리

by 살리라 2020. 2. 19. 15:36

본문

반응형

생크림, 식빵, 바나나, 핫초코 가루로 간단하게 과일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우선 그릇에 생크림을 약간 부어줍니다~

 

'부피가 2배가 될 때까지 휘핑합니다'라고 써있네요..

 

 

열씨미 열씨미 저어주는데................  팔이 아파오네요;;;;;

 

오오오오오~ 잠시 쉬었다가 다시 열심히 저어줬더니 생크림같은 생크림이 완성되었어요~>< (포기할까했는데.. 뿌듯)

 

식빵에 크림을 듬뿍 발라줍니다~

 

생크림을 만들 때 설탕을 안넣었네요.ㅋㅋㅋㅋㅋ

달달하라고 핫초코 가루를 뿌려주었습니다~

 

바나나는 한쪽 껍질만 벗겨서 그 위에서 잘라줬어요^^

 

생크림과 핫초코 가루를 올린 식빵 위에 자른 바나나를 깔아줍니다.

 

바나나 위에 생크림을 덧발라주고 핫초코 가루도 또 뿌려줬어요.

처음엔 위에 식빵을 덮어 샌드위치를 만들려고 했는데, 그냥 이대로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바나나 크기에 맞춰 한입 크기로 잘랐는데.. 비주얼은 영~ 아니네요.ㅜ

보기엔 저래도 아이가 맛있게 한접시 뚝딱 비웠다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