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닭다리살 양념구이(매운맛, 순한맛) 만들기

간단 요리

by 살리라 2021. 9. 18. 10:50

본문

반응형

닭다리살을 간단하게 양념해서 닭다리살 양념구이를 해먹어봤어요~~

 

양념해서 프라이팬에 구웠는데, 살짝 태워먹었네요;;  순한맛과 매운맛, 두 가지로 양념을 해서 구웠어요.  아이나 저나 매운맛은 잘 못먹으니까 한개만 맵게..ㅎㅎ 

 

예전에 고기사면서 서비스로 받은 스테이크 소스랑 불닭소스를 이용해봤어요.  추가로 들어간 양념은 유자청뿐..ㅎㅎ  한쪽에는 스테이크 양념에 유자청 한큰술, 다른 쪽에는 불닭소스에 유자청 반큰술을 섞어서 닭다리살에 골고루 양념을 묻혀줍니다.

 

팬에 버터를 바르거나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노릇하게 잘 구워주면 끝~~  닭고기에 칼집을 내주면 양념이 더 잘 배어서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나중에서야..ㅎㅎ  그래도 시판소스와 유자청만으로 간단하고 맛있게 한 끼 해결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