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이요리 - 오이 손말이(테마키) 만들기

간단 요리

by 살리라 2021. 7. 13. 11:25

본문

반응형

이번에도 집에 넘쳐나는 오이로 다이어트용 오이요리를 만들어 먹었어요^^  오이를 듬~뿍 넣고 밥은 1도 넣지 않은 다이어트 오이요리~  오이 손말이(테마끼)~

 

집에 냉장고를 털었어요.ㅎㅎ  있는 재료들을 먹기 좋게 잘게 잘라 준비합니다.  오이랑 당근, 파프리카는 생으로 채썰어줬어요.  달걀은 지단을 만들어 잘라주고, 크래미도 찢어줍니다.  그리고 구운김을 4등분했어요.  전 그냥 김밥김을 썼는데, 일반 김을 살짝 구워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김 위에 준비한 재료들을 올려 말아주고 와사비를 살짝 푼 간장에 찍어 먹으면 가볍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오이 손말이(테마키) 완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