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스페이퍼 만두, 짜조 만들기

간단 요리

by 살리라 2020. 5. 1. 21:54

본문

반응형

베트남식 군만두 짜조를 만들어봤어요.

냉장고 털어서 마음대로 이것저것 재료를 넣었어요^^

 

보통 볼 수 있는 짜조랑 다르게 짧고 통통하게 만들어졌어요.ㅋㅋ

 

냉동해뒀던 돼지고기를 대충 잘라서 준비하고, 양파, 버섯, 당근, 파를 다져서 그냥 다 같이 볶았어요.  굴소스 1큰술 넣었는데 좀 싱거운 것 같아서 간장도 1큰술 넣었어요.  후춧가루도 약간 뿌려주고, 맛술도 1큰술 넣어주고~~  야채에서 물이 많이 생겨서 물이 졸아들때까지 볶아줬어요.

 

 

전기포트에 물을 끓여 그릇에 붓고 라이스페이퍼를 살짝 담궜다 빼서 접시에 올리고, 볶은 야채와 고기를 올리고, 캔옥수수가 있어서 그것도 넣고, 피자치즈도 넣고~~  라이스페이퍼로 감싸주면 되는데.. 전에 김말이 만들때랑 다르게 무게감 때문인지 터져서;;  라이스페이퍼를 한겹 더 감싸줬어요. 밥대신이니까.. 라면서..ㅋㅋ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튀기듯이 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

태국식 핫소스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더 맛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