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원팬 아라비아따 순대볶음

간단 요리

by 살리라 2022. 1. 15. 23:36

본문

반응형

요리하다 찰순대와

청정원 아라비아따 소스를 이용해서

이색 순대볶음, 아라비아따 순대볶음을

만들어 먹었어요^^

 

치즈까지 올려주면 더 맛있어요^^

 

재료 : 순대, 양배추, 양파, 아라비아따 소스, 올리브유, (피자치즈)

요리하다 찰통순대는 2990원에 구입했고

아라비아따 소스는 3980원에 판매하던데

행사때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먼저 순대를 쪄야 하는데,

저는 따로 쪄주는게 번거로워서 

채소 수분으로 순대를 먼저 쪄주고

요리를 시작했어요.

(야채의 숨이 살아 있어야 한다는 분들은

이렇게 원팬으로 요리하시면 앙돼요;;)

 

그럼 요리 시~작!

먼저 팬에 기름을 두르고

채썬 양파와 양배추를 깔아줍니다.

순대를 썰어 얹은 후 뚜껑 덮고 중불에 두면

순대가 채소 수분으로 쪄지는데

적당히 쪄진 순대에 아라비아따 소스를 넣어

순대가 터지지 않게 살살 버무려 주면 끝~

순대가 생각보다 간간해서

소스를 많이 넣어주지는 않았어요.

순대에 기본 간이 되어 있으니

소스는 기호에 맞게 첨가해 주세요.ㅎㅎ

 

마무리로 집에 남은 부추가 있어 얹어주고,

카사로 파마산 슈레드 치즈도 얹은 후에

다시 뚜껑을 닫아 치즈를 녹여주면 진짜 완성!

 

(내돈내산) 청정원 아라비아따 소스와 카사로 파마산 슈레드 치즈

카사로 파마산 치즈는 늘 쓰던 피자치즈에 비해

가격이(283g에 만원대ㅜ) 사악하지만..

비싼값을 하더라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