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크기

생활 정보

by 살리라 2020. 4. 10. 16:31

본문

반응형

자주 가지 않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선물받아서 사용하러 가려는데 파인트 크기가 궁금하더라구요.

용량은 320g이라고 나와있지만 그게 어느정도일지 감이 잘 안와서;;

그래서 일단 가서 사서 먹고 크기를 재봤어요^^

3만원짜리 아이스크림케이크 기프티콘을 천원 더 내고 파인트 4개로 바꿔 먹었어요~~

 

 

먼저 바닥 크기는 지름 9cm 정도 되구요. 윗면은 지름 11cm 정도 되네요.

 

높이는 컵 자체로는 8cm가 안됐구요, 뚜껑을 포함하면 9cm정도 되는것 같아요.

컵 윗부분을 손으로 잡으니 컵이 반정도 손에 감기네요.  

 

파인트는 3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그냥 한가지 맛으로 3통, 섞어서 1통 샀어요.

아이가 고른 31요거트+아이스 바나나킥으로 파인트 한통, 제가 고른 카페브리즈 티라미스로 파인트 한통..

아이스 바나나킥에는 바나나킥 과자가 들어있네요. 바나나킥맛, 바나나우유맛.. 생각보다 맛났어요~

티라미스는 옛날 옛적에 먹었던 '커피한잔'이라는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커피아이스크림맛..(연식나옴;;)

기대했던 티라미스 맛은 아니었지만 맛은 있네요^^

엄마는 외계인도 파인트 한통 샀는데 애들 손에 넘어가서 게 눈 감추듯 사라졌다는..ㅎㅎ

밀크초코, 다크초코, 화이트무스에 달콤 짭짤한 초코볼이 들어있어서 역시 애들 입맛도 저격..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도 샀는데 당연히 맛은 있었지만 크림치즈 크런치는 어디 숨었는지..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